카메라

Model S은(는) 주변 영역을 능동적으로 모니터링하는 다음 구성품을 포함합니다.

차량에서 오토파일럿 부품이 있는 위치를 보여주는 설명선.
  1. 카메라는 후면 번호판 위쪽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2. 초음파 센서(장착된 경우)는 전면 및 후면 범퍼에 있습니다.
  3. 카메라는 각 도어 필러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4. 세 개의 카메라가 리어 뷰 미러 위의 앞 유리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5. 카메라가 전면 펜더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6. 레이더(장착된 경우)는 전방 범퍼 뒤에 장착됩니다.

Model S 은(는) 또한 고정밀 전자식 어시스트 제동 시스템 및 스티어링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실내 카메라

Model S에는 리어 뷰 미러 위에 실내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실내 카메라을(를) 참조하십시오.

리어 뷰 미러 위쪽의 위치를 가리키는 카메라 렌즈가 있는 확대도

카메라 보정을 위해 주행하기

Model S 은(는) 오토파일럿 기능이 사용 중일 때 매우 정밀하게 조종해야 합니다. 따라서 일부 기능을 처음으로 사용할 수 있기 전에 또는 특정 유형의 서비스 수리 후에 카메라의 자가 보정 절차를 완료해야 합니다.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계기판에 진행률 표시기가 표시됩니다.

보정이 완료되면 오토파일럿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32~40km(20~25마일)를 주행하면 보정이 완료되지만 이 거리는 도로 및 환경 조건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고속도로와 같이 여러 차선이 있고 차선이 잘 보이는(주행 차선 및 인접 차선) 직선 도로에서 주행하면 보정이 더 빨리 완료됩니다(예: 제한된 접근 고속도로). 설명한 조건에서 Model S을(를) 100마일(160km) 주행한 후에도 보정이 완료되지 않는 경우에만 Tesla에 문의하십시오.

카메라가 보정된 위치에서 벗어난 경우(예: 카메라 또는 윈드실드 교체로 인해) 보정을 초기화해야 합니다. 초기화하려면 컨트롤 > 차량 정비 > 카메라 보정 > 보정 초기화를 터치합니다. 보정이 초기화되면 Model S에서 보정 과정을 반복합니다. 이렇게 하면 많은 경우 카메라를 다시 보정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보정 초기화가 모든 카메라 및 센서 우려 사항을 해결하지는 못할 수도 있습니다.

Informational PurposesAn informational icon, calling your attention
참고
카메라를 보정하려면, 주행 차선 및 인접 차선(차량 각 측면에 최소 2개 차선) 모두에 잘 보이는 차선이 필요합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차선이 명확하고 교통량이 적은 여러 차선이 있는 고속도로의 중간 차선(이상적으로는 5개 차선 이상)에서 주행하십시오.
Informational PurposesAn informational icon, calling your attention
참고
보정 과정이 완료되기 전에는 사용할 수 없는 기능을 사용하려고 하면, 해당 기능이 사용 중지되며 계기판에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Informational PurposesAn informational icon, calling your attention
참고
Model S 카메라를 Tesla에서 정비했거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실행된 일부의 경우 보정 절차를 반복해야 합니다.

카메라에 장애물이 없는 상태로 유지

다양한 오토파일럿 구성품이 가능한 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려면 카메라와 센서(장착된 경우)를 깨끗하고 장애물, 응결 또는 손상이 없는 상태로 유지하십시오(세차 참조).

특히 차갑거나 습한 곳에 주차할 경우, 카메라 인클로저 내부에 응결이 형성될 수 있습니다. 계기판에 카메라가 차단되었다는 경고가 표시되거나 카메라 시야가 깨끗해질 때까지 오토파일럿 기능의 일부 또는 전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능동적 응결을 건조하려면 실내를 따뜻한 온도로 설정하여 사전 준비를 하고 윈드실드의 성에 제거 장치를 켠 후 전면 에어 벤트를 도어 필러로 향하게 합니다(모바일 앱 참조).